제12회 한의학국제박람회 개막

25일(목) 삼성동 코엑스 3층 C홀 개막식 거행 유명철 경희대학교 의무부총장, 류봉하 경희대학교 한방병원장 등 참석

등록일 2011년08월26일 14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경희대학교는 전통과 현대의 만남에 초점을 맞춘 제12회 한의학국제박람회를 25()부터 28()까지 4일간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전통의 울림! 한방(韓方)을 만나다!’를 주제로 중앙일보, 산청군와 공동으로 개막식을 가졌다

 

개막식에는 유명철 경희대학교 의무부총장, 송필호 중앙일보 부회장, 류봉하 경희대학교 한방병원장, 정하균 보건복지위원회 국회의원, 오동현 산청군의회 의장 등 내빈과 일반 시민들이 참석해 박람회의 성공적인 시작을 자축했다.

 

경희대학교는 이번 행사에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경희의료원, 강동경희대학교병원이 참가해 일반인을 대상으로 무료건강검진 및 다양한 한의학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은 동의보감 원본을 비롯하여 다양한 동시대 의서들을 전시하고, 경희대학교한방병원은 알레르기 및 호흡기 질환클리닉(25~26), 수족냉증클리닉(27~28), 중풍예방클리긱(27~28), 동무 이제마와 사상의학(27~28) 등의 무료건강검진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경희대 한방병원, 자생한방병원, 제약업체 등 총 64개 기관이 참가해 6개의 테마존을 구성하여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한방떡, 한방차 등의 한방 먹거리 시음회, 다양한 건강 제품을 시중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한의학국제박람회 세부사항은 홈페이지(www.exom.co.kr)를 참조하면 된다.

엄태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의대 치과 한방 의료계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