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의대 내분비대사내과 연수강좌

전공의를 위한 Endocrinology Board Review 2012 개최

등록일 2012년09월26일 19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경희대학교 내분비대사내과(과장 우정택)가 오는 1014() 오전 9시부터 오후 430분까지 경희대학교 청운관 지하 1층 대강의실에서 2012 경희의대 내분비대사내과 연수강좌 전공의를 위한 Endocrinology Board Review 2012'를 개최한다.

이번 연수강좌는 내분비대사내과 영역의 주요 질환을 체계적으로 정리해 학습할 수 있는 기회와 전문의 시험 준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연수강좌는 뇌하수체질환(경희의대 정인경 교수), 갑상선질환(제주의대 고관표 교수), 골대사질환(경희의대 정호연 교수), 당뇨병(경희의대 안규정 교수, 성균관의대 박철영 교수), 지질대사 및 이상지질혈증(경희의대 황유철 교수), 부신·성분화이상·생식내분비(경희의대 전숙 교수), 내분비영상의학(경희의대 영상의학과 문성경 교수), 내분비핵의학(경희의대 핵의학과 홍일기 교수)등 다양한 강의를 통해 각 질환의 치료방법을 모색하는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

 

내분비내과 우정택 교수는 전공의 수련과정에서 외래 중심으로 운영되는 각종 내분비대사 관련 질환에 대한 심도 있는 수련 기회가 부족한 실정라며 이번 연수강좌를 통해 내분비영역의 주요 질환을 체계적으로 학습해 전문의 시험 준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연수강좌 사전등록은 20121012()까지 온라인 접수로(www.kumcim.org) 가능하다.

문의 02-958-8199/8200(경희대학교병원 내과의국)

장태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의대 치과 한방 의료계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