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종합건강관리학회, ‘건강가이드 Check-up U’ 창간

등록일 2016년03월23일 08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대한종합건강관리학회(이사장, 경희대학교병원 소화기내과 동석호 교수)는 건강 100세 시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획기적 변화를 가져올 건강가이드 Check-up U’ 잡지를 창간했다.

 

건강가이드 Check-up U’는 우수 건강검진기관의 명단과 이용법, 검진 받을 때 유의할 사항, 그리고 새 봄맞이 건강 먹거리와 볼거리 등 다양한 기사를 담고 있다. 특히 창간호에서 특집 기사로 다룬 소량의 혈액으로 위암·폐암·간암·대장암·유방암·전립선암과 8대 생활습관병을 찾을 수 있다는 스마트 암 검진 기사가 관심을 끈다.

 

아울러 당신이 만약 암 판정을 받는다면 어떻게 생활해야 할 것인가?’는 실질적 고민부터 고혈압, 당뇨, 혈압 등 생활습관병의 극복을 위해 당신의 건강지수를 알자는 캠페인에 이르기까지 풍부한 건강 정보를 다루고 있다. 또한 라이프&컬처에서는 분야별 사회 최고의 전문 칼럼니스트 이야기를 담는다.

 

경희대학교 한방병원 안세영 교수의 다시 읽는 동의보감’, 최혁재 약학박사의 위약 이야기’, 중앙일보 박태균 기자의 이 봄에 추천하는 주꾸미와 조개’, 스마트폰 사진작가 김민수의 스마트폰으로 꽃사진을 감각적으로 찍는 법’, 김두형 세무컨설턴트의 상속세와 증여세의 리딩 포커스’, 김화성 작가의 강진 힐링투어’, 이석우 교수의 겸재 정선의 그림 속 한강 재발견’, 닥터뉴스 김영학 대표의 여성 오르가슴 3총사등 유익한 이야기가 실려 있다.

 

정기구독 및 신청문의: 02)958-8720 (FAX: 02)958-9659, 이메일 swes@khmc.or.kr)

 

가격: 1만원 (우리은행 1006-001-433577, 하나외환은행 584-910007-90205/예금주:()대한종합건강관리학회)

이재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의대 치과 한방 의료계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