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의학연구원-원자력의학원, 연구협력 협정 체결

연구 협력 및 전문 인력, 정보 교류

등록일 2017년04월03일 09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경희의과학연구원(연구원장 이태원)은 지난 3월 30일, 한국원자력의학원 방사선의학연구소(소장 황상구)와 연구협력을 위한 협정을 체결했다.

이날 협정식에는 경희의과학연구원 이태원 연구원장, 손영숙 재생의학연구소장, 우응제 의료기기연구소장과 한국원자력의학원 방사선의학연구소 황상구 연구소장, 김경민 연구기획조정부장, 박인철 방사선생명기초연구부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방사선 및 의생명과학 기술의 발전을 위한 연구에 협력하고 전문 인력 및 정보를 교류하며 교육프로그램 개발 등을 공동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태원 연구원장은 "대내·외적으로 관·산·학·연·병 연계협력이 중요시되고 있는 상황에 방사선의학연구소와 연구 협정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교류를 바탕으로 연구 및 학술활동에 협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상구 연구소장은 "경희의과학연구원과의 연구협력 기회를 맞아 영광이다. 이번 협정이 양 기관 우수 전문 인력의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경희의과학연구원은 기초-임상 중개연구와 산학협력연구 활동을 진행하며 연구 활성화 및 역량 강화를 위해 연례워크숍, 심포지엄 등을 활발히 개최하고 있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의대 치과 한방 의료계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