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의료원, 메디컬아시아 2017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 양‧한방협진 부문 대상 수상

등록일 2017년04월27일 18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경희의료원(의료원장 임영진)427(), 서울 더 플라자호텔에서 개최된 메디컬아시아 2017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한방협진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10회째를 맞은 메디컬아시아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은 매년 대학병원 전문센터 및 특성화센터 등 분야별 1개 병원을 선정, 시상한다.

국내 최초로 의··한 보건복지부 의료기관 인증을 받은 경희의료원은 21067, 보건복지부 의·한의협진 시범사업 기관으로 선정되어 현재 환자 대상 시범적용 중이다. 또한 의학·치학·한의학 간 협진 시스템을 바탕으로 환자 개인별 맞춤치료를 지향하고자 정밀의학분야의 전문성을 키우고 있다.


시상식에 참석한 김성수 한방병원장은
협진 시범사업 진행 중에 양·한방협진 부문의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세계에서 유일하게 의학·치의학·한의학·약학·간호학 5개 의학계열 분야가 함께하는 경희의료원은 계속해서 협진과 다학제 시스템을 통해 환자 치료성적과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박영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의대 치과 한방 의료계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