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청소년의 건강한 내일을 위해! - 경희의료원 한방소아청소년센터

등록일 2017년06월09일 11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소아청소년의 건강한 내일을 위해!


경희의료원 한방소아청소년센터
문의 02)958-9170


소아·청소년기는 생애주기를 통틀어 가장 많은 신체 변화와 발달이 있는 시기다. 미래를 이끌어 갈 아이의 바람직한 성장을 위해서는 적절한 영양 공급과 체력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소아청소년 맞춤형 건강관리!
경희대학교한방병원 한방소아청소년센터는 어린이에게 주로 발생하는 소아질환을 치료하고, 아이가 성장하면서 겪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한다. 체계적인 진단검사를 통해 소아청소년 맞춤형 건강관리를 제공하고 아이의 면역력을 증진시킨다.
소아 환자의 편의를 위해 넓은 공간의 진료실과 검사실, 치료실을 한곳에 배치, 효율적인 동선을 갖췄다. 특히 이곳에는 30년간 축적된 한방치료 노하우를 바탕으로 첨단장비가 갖춰진 다양한 ‘특수클리닉’이 마련돼 소아청소년 질환 예방과 치료에 힘쓰고 있다. 아이가 겪는 질환을 전문적으로 진단하고 관리해 빠른 쾌유를 도우며, 아이의 면역기능을 높이고 영양을 보충해주는 맞춤형 한약을 처방해 질병을 일으키는 근본적인 요인을 제거한다.


소아청소년 알레르기 클리닉
어린이 알레르기 질환 중 아토피, 비염, 축농증, 천식, 중이염, 두드러기를 한방원리에 따라 치료하는 특수클리닉이다. 알레르기 증상이 있을 때는 증상을 없애는 치료를, 증상이 없으면 면역력을 높이는 치료를 진행한다. 무엇보다 치료 후에 알레르기 질환이 재발하지 않도록 아이들의 체질을 개선해 전신 면역력을 강화하는 치료에 초점을 둔다.


소아 경련·뇌성마비·언어지연 클리닉
경련, 간질, 뇌성마비, 언어지연 등의 진단 및 치료를 담당하는 특수클리닉이다. 신경 발달이 미숙해 경기 발생빈도가 높은 소아는 체질에 따라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신경계의 발달을 튼튼하게 하는 근본적인 치료를 진행한다. 또한, 난치성 소아 뇌질환을 연구해 많은 임상 사례를 축적하여 좋은 결과를 얻고 있다.


소아청소년 성장·학생 건강 클리닉
비만, 성장 장애를 겪는 소아청소년을 영양 상담과 식이 요법 및 한의학적 치료를 통해 관리하는 클리닉이다. 학업 스트레스로 무기력하거나 체력이 약해져 몸이 쉽게 피로해지는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건강상태를 자세히 분석하여 적절한 운동, 수면, 영양공급 방법을 가르쳐 준다. 학생들이 학기 중에 이용하기에 편리하도록 시간표가 짜여있다.


소아청소년 정신 장애 클리닉
소아 정신질환인 자폐증, 틱, ADHD의 원인을 규명하고 치료하기 위해 개설된 특수클리닉이다. 소아 정신질환과 관련된 논문 발표 및 진료를 통해 축적된 정보와 실력을 바탕으로 어린이 정신질환에 대해 우수한 치료성과를 거두고 있다.

홍보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의대 치과 한방 의료계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