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병원, 34주년 '개원의와 함께하는 의학연수교육' 개최

등록일 2017년07월10일 09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경희대학교병원(병원장 김건식)은 지난 72(), 경희대학교 종합강의동 지하1층 대강의실에서 동대문구의사회, 중랑구의사회와 공동으로 주최하는 개원의 의학연수교육을 개최했다.

올해 34주년을 맞는 이번 개원의 의학연수교육은 총 225명의 개원의가 참석해 13개의 주제로 구성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김덕윤 경희대학교병원 기획진료부원장은 올해 개원의 의학연수가 벌써 34년째를 맞이하게 되었다. 올해 개원의 의학연수 프로그램을 양 의사회와 협의하여 실질적으로 개원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을 했으니 개원가에 많은 도움을 주는 연수교육이 되었으면 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허성욱 동대문구의사회장, 오동호 중랑구의사회장은 매년 개원의 의학연수 개최를 준비하는 경희대학교병원측에 감사드린다. 구 의사회에 소속된 회원분들에 많은 도움이 되는 의학연수가 되었으면 한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날 강의는 총 4세션으로 구성이 되었으며, 특히 최근 개원가에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요양기관 개인 정보보호 자율점검서비스(심사평가원 박영기 과장) 특강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다.
박영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의대 치과 한방 의료계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