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환자 세분화, 맞춤치료로 고품격 의료서비스 제공

경희대한방병원, 한방여성의학센터 확장 개소

등록일 2017년08월02일 17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설명 : 왼쪽부터 유재선 간호본부장, 김기정 행정처장, 박영국 치과병원장,
임영진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김건식 의대병원장, 이진용 한방기획진료부원장, 장준복 여성의학센터장)

경희대학교한방병원(병원장 김성수)81(), 한방여성의학센터(센터장 장준복)를 확장 개소했다.

 

개소식에는 임영진 경희대학교 의무부총장, 김건식 경희대병원장, 박영국 경희대치과병원장, 이진용 경희대한방병원 기획진료부원장 등 30여 명의 의료진 및 교직원이 참석했다.

 

임영진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환자 세분화를 통한 맞춤화 서비스가 대두되고 있는 시점에서 여성 환자 진료에 대한 전문성 함양이 무엇보다 중요하다.”앞으로 한방여성의학센터가 경희대한방병원 성장의 선도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이진용 경희대한방병원 기획진료부원장은 어려움 속에서도 끊임없이 변화하며 성장해 나가는 경희대한방병원이 자랑스럽다.”라며 성공적인 개소를 위해 수고한 의료진 및 교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장준복 한방여성의학센터장은 여성 환자가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쾌적한 환경 속에서 한층 높은 수준의 질적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한방여성의학센터 의료진 및 전문진료분야]

장준복 센터장: 월경병, 여성종양질환

황덕상 교수: 임신병, 산후병, 갱년기 장애

김남훈 교수: 생리통, 생리불순, 불임, 유산, 산후조리, 갱년기장애, 비만

 

* 문의 : 경희대한방병원 한방여성의학센터 02-958-9160

이지용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의대 치과 한방 의료계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