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의 가치 실천, 의료봉사로 꽃 피는 재능기부

경희의료원, 러시아 나홋카市에서 해외 의료봉사 실시

등록일 2017년08월11일 11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임영진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과 김효종 대외협력본부장(소화기내과 교수)이 봉사단원들과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경희의료원(의료원장 임영진)10일 오후 7, 본관 1층 로비에서 러시아 나홋카 의료봉사 발대식을 가졌다.

 

해외의료 봉사단(단장 홍승재류마티스내과 교수)은 발대식 행사를 마치고 러시아 연해주로 출발, 5일 간의 의료봉사를 한 뒤, 14() 한국으로 돌아온다.

 

봉사단은 류마티스내과 홍승재 교수(단장) 심장내과 김우식 교수(부단장), 소화기 내과 동석호 교수, 영상의학과 박성진 교수, 산부인과 정민형 교수 등 총 21명이다.

임영진 경희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발대식에 참석해 봉사단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 러시아 연해주 나홋카는 국제교류도시로 손꼽힐 만큼, 문화적 다양성이 존재한다.”소통·화합·협력 문화를 바탕으로 의료봉사에 최선을 다해 세계 속 경희의료원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경희의료원은 2010년부터 지금까지 나홋카 지역병원과의 MOU 체결, 의료세미나, 의료봉사 등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나홋카의 지역우호병원으로 인식되고 있다.

이지용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의대 치과 한방 의료계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