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군 - 경희의료원 진료 지원 및 교류 협약식

등록일 2009년10월19일 18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경희의료원(의료원장 배종화)은 경기도 여주군과 지난 16() 여주군청 상황실에서 지역주민의 건강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상호협력한다는 내용의 진료지원 및 교류-협력사업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배종화 의료원장, 장성구 의과대학병원장 외 의료원 관계자들이 참석했고, 이기수 여주군수를 비롯한 여주군 사회단체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기수 여주군수는 환영사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청정 명품도시를 지향하는 여주군과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최고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경희의료원과의 협약이 단순 의료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경희의료원과 여주군과의 상호보완적인 관계로 지속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배종화 의료원장은 신뢰를 바탕으로 한 호혜평등의 원칙에 따라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는데 최선을 다하자라고 환영에 답했다.

여주군과 경희의료원과의 협약체결에 따라 여주군민이 경희의료원을 이용할 경우 진료절차에 따른 편의제공은 물론, 진료비 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경희의료원은 여주군과 각종행사나 재난시 상호협력하며, 상호간 교류 및 이익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지역주민을 위한 정기적인 의료봉사 활동과 11촌 결연사업도 함께 추진할 예정이며 여주군 농특산물 판매에도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

김남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의대 치과 한방 의료계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