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의료원, 필리핀 긴급 의료봉사단 발대식 가져

등록일 2013년11월22일 17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경희의료원(의료원장 임영진)1122() 본관 6층 의료원장실에서 필리핀 긴급 의료봉사단 발대식을 가졌다.

 

의료봉사단은 필리핀에서도 하이옌 태풍의 피해를 가장 많이 입은 지역인 오르목(ormoc)’ 시티로 22일 저녁 출발한다. 이후 5일간 의료봉사를 한 뒤, 28() 한국으로 돌아온다.

 

봉사단원은 이비인후과 조중생 교수(단장), 마취통증의학과 신옥영 교수, 소아청소년과 이경석 전임의, 가정의학과 김선영 전임의, 순환기내과 김현수 전임의, 이비인후과 김호중 전공의, 내과 이경란 수간호사, 정형외과 김순애 수간호사, 한방병원 심채란 주임간호사, 국제진료팀 김준석 팀장, 홍보팀 엄태원 파트장, 국제진료팀 김우재 팀원으로, 12명이다.

 

임영진 의료원장은 발대식에서 이웃 나라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 돕기 위해 자발적이고 헌신적인 마음으로 봉사를 결심한 단원들의 열정과 봉사정신을 높이 산다고 격려하며, “사망자의 수를 정확히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큰 피해를 입어 현지 상황이 매우 열악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1명의 환자라도 더 치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혜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의대 치과 한방 의료계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