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원 QPS 경진대회 개최

등록일 2016년12월20일 14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경희의료원 환자안전본부(본부장 김성완․ 이비인후과 교수)는 환자안전 및 의료의 질 향상을 위한 활동인 ‘2016 QPS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12월 16일(금) 의료원 제1세미나실에서 진행된 QPS 경진대회는 한 해 동안 의료서비스 질 향상과 환자 중심의 의료문화 발전을 위한 각 팀별 활동 사항을 공유하고 우수사례를 시상하는 행사이다.
행사는 임영진 의료원장, 김건식 의대병원장, 김성수 한방병원장, 박영국 치과병원장을 비롯한 200여 명의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띤 호응 속에 진행됐다.


2016 QPS 경진대회에는 총 46개 팀이 참가했으며, 1차 심사를 통과한 20개 팀이 경진대회 당일 구연과 포스터로 나뉘어 그간의 활동 사항을 발표했다. 대상에는 ‘발침 업무 개선활동을 통한 환자안전 증진’을 주제로 발표한 동관7층병동․ 침구과 팀이 받았다.


임영진 의료원장은 “QPS 경진대회는 환자안전과 의료 질 향상을 위한 교직원들의 노력의 결실을 보는 시간이다.”라며 “한 해 동안 노력해준 모든 직원들에게 감사하고, 앞으로도 의료 질 향상과 환자 안전을 위한 개선활동이 꾸준히 유지될 수 있도록 병원도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김지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의대 치과 한방 의료계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